후즈티, 한국 1호 미아사거리점 오픈…개그맨 김재욱과 가위바위보?

대만 버블티 브랜드 후즈티(Who’s tea)가 지난 2일 미아사거리에 오픈했다.

2019-08-16     박영선

한편, 대만 프리미엄 티 브랜드인 후즈티가 한국에 1호점을 냈다는 소식에 개그맨 김재욱이 달려와 눈길을 끌었다.

김재욱은 시민들과 후즈티 음료와 영화 티켓을 걸고 가위바위보 내기를 해 상품을 증정했으며 해당 장면은 김재욱의 유튜브 채널 '길거리 승부사'를 통해 촬영되었다.

즐거운 분위기 속 진행된 이벤트에 많은 이들이 후즈티 음료를 맛 보았으며 진하고 부드러운 맛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 후즈티 미아사거리점 담당자는 “후즈티 국내 1호점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후즈티는 'good tea, good life'를 슬로건으로 건강한 프리미엄 차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시그니처 메뉴인 폼 음료부터 정통 대만 버블 밀크티인 쩐쭈나이차, 후즈티 과일차, 흑방버블티를 판매 중이다. 또 에이드, 오리지널 티, 티라떼, 과일초 음료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픈 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8월 15일 2호점 동탄 청계점이 오픈했다. 저렴한 창업비용, 공격적인 마케팅, 다양한 메뉴 및 성장가능성으로 가맹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익산, 순천 등 다양한 지점에서 후즈티를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