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공무원 준비 첫 시작 위해 9-10월 기본이론종합반 조기등록 오픈

2019-08-17     김현희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은 어디서부터 시작할지 막막해 하기 마련이다. 당장 기본실력을 어디서 쌓아야 할 지부터 난관이기 때문이다. 이에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9-10월 강좌 조기등록’을 시작했다.
 
해커스공무원은 9~10월 조기등록 시 전원에게 ▲2020년 대비 최신개정판 공통과목 입문서 ▲회독증강 36권(5과목 등록 시) ▲합격초석 패스 ▲복습 동영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해커스공무원은 ‘절대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는 것으로 유명하다. ‘절대 관리 시스템’은 매일 테스트와 월말 테스트를 통해 정확한 학습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철저한 성적관리 및 엄격한 출결관리를 통해 생활관리까지 책임진다. 더불어 ‘빡센 스터디’를 통해 스터디 자료를 무료 제공하며 과목별 선생님이 직접 참관하여 지도한다.
 
마지막으로 매주 성실한 출석과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강생에게 상품권과 편지를 발송하는 ‘장학제도’를 통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독려한다. 또한, 해커스공무원 학원은 강남역과 노량진에 각각 캠퍼스가 있기 때문에 공무원 수험생이 스스로 가까운 캠퍼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커스공무원을 통해 서울시 9급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 중 한 명은 “공무원 시험이 영어가 중요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영어로 유명한 해커스를 수강하게 되었다”며, “이주석 선생님이 역사에 대해 잘 가르쳐주셔서 고마웠고 김철용 선생님이 영어에 흥미를 일깨워주시고, 조철현 선생님이 면접에 도움을 주신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다”라고 하며, “공무원 시험은 열심히 하면 합격할 수 있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서 합격하길 바란다”는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지난 7~8월에 기본 이론반이 700명으로 마감된 기록적인 성원에 감사해 이번 9-10월 조기등록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공무원 준비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닌, 전문 담임선생님이 함께하는 것이 좋다”며, “해커스 공무원에서 담임 선생님들을 통해 공무원 시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학습관리 및 습관 개선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의 ‘9~10월 기본이론 종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를 통해 9급/7급 공무원 시험과목, 경찰공무원 시험과목, 소방공무원 시험과목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