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이민유학, 캐나다 AIPP 취업이민 세미나 개최

2019-08-13     조영호

강남이민유학이 오는 17일 강남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캐나다 AIPP 취업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AIPP (Atlantic Immigration Pilot Program) 취업이민은 대서양 연안 4개주 뉴브런즈웍, 뉴펀들랜드 앤 레버라도, 노바스코샤, 프린스 애드워드 아일랜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현지 취업확정 후 캐나다 영주권 승인을 받아 출국하기 때문에 캐나다생활까지 연착륙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어, 여타 이민프로그램 과 비교했을 때 짧은 수속기간, 낮은 영어점수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2021년 까지 프로그램이 연장된 상태라고 덧붙였다.

또한, 늘어나는 국제교류, 해외여행, 유학 등으로 해외 이주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반면 경력, 영어조건 등은 갈수록 높아지는 추세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민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전문가의 필요성 역시 강조되고 있으며, 당사에서 개최하는 AIPP 특별 세미나는 캐나다이민 및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전망” 이라고 말했다.

이어 “수퍼바이저, 매니저, 미용사, 간호사·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및 용접사, 제관사, MCT 선박밀링 등과 함께 인테리어, 수산물식품가공 등 다양한 캐나다이민직업군을 모집 중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AIPP 세미나를 통해 상기 직업군 외 비숙련이민, 제조, 건설, 수산물, 서비스 등 다수의 고용주 정보가 소개되며 자세한 모집요강, 고용정보, 이민준비 등의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해당 특별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강남이민유학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