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래강사협회에서는 ‘2019 100인 트로트 축제’ 마련

오는 17~18일, 드림콘서트, 스타강사 초청특강, 추억의 7080 이야기 펼치고자

2019-08-07     김진선 기자

한국노래강사협회(회장 홍병식)에서는 ‘2019 100인 트로트 축제를 오는 17~18일 양일간 12일 일정으로 열고자 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노래강사협회 주최, 한국힐링교육센터 주관, 실버여가문화연구소·한국노래강사협회 전국지부 후원으로 열린다.

 

한국노래강사협회에서는 주부대학, 문화센터, 노래교실 강의, 기업·단체 레크레이션 및 각종 행사 기획연출, 노래를 통한 행복한 조직문화 강의, 행복한 노후를 위한 실버여가문화연구소를 운영 중에 있다.

 

첫째 날에는 정지승 소장과 이대성 원장의 특강, 드림콘서트 축제, 드림하이 가족장기자랑, 야외 바베큐로 이어진다. 둘째 날에는 류혜자 원장의 라인댄스와 특강,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윤성임 강사의 유튜브 초청특강이 있을 예정이다.

 

특히 한국노래강사협회 강사들의 핵심 역량 및 SNS 셀프 브랜딩을 위해 누구나 스마트폰을 활용해 쉽게 유튜브를 할 수 모든 기법을 담은 재미있고 신나는 유튜브 따라하기의 저자인 윤성임 유튜브 강사를 초청했다.

 

윤 강사는 강사는 물론 모든 사람들이 유튜브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채널 만들기, 영상 제작하는 능력은 기본이고 저작권에 대해 잘 알아야 합니다. 이번 특강으로 강사님들이 유튜브를 통한 강사 브랜딩으로 스타강사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특강 방향에 대해 언급했다.

 

참가 및 경연자 전원에게는 상장 및 한국노래강사협회 파트너 강사 활동, 성공취업 알선의 특혜가 주어지며 경연대회 경연 강사자 전원에게는 경연대회 및 경력증명서가 발급된다.

 

행사 장소는 대전 장태산 휴양림에서 열리며 드림콘서트, 스타강사 초청특강, 추억의 7080 이야기가 펼쳐진다.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한국노래강사협회이나 홍병식을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