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금촌 에이스큐브’ 오피스텔 및 상가, 금리 인하와 임대보장제로 분양 인기

2019-08-06     박영선


태룡건설은 경기 파주시 금촌동에 오피스텔 '파주 에이스큐브'를 분양하고 있다. 도시형 생활주택과 상업시설을 포함해 282실로 구성된 오피스텔이다. 금촌 지역의 임대 수요에 비해 오피스텔이 턱없이 부족한 가운데 신규 오피스텔 및 상업시설의 건설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파주 금촌 에이스큐브는 임대수익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임대수익보장제란, 계약자들에게 월임대료를 확정 보장하여 안정적으로 임대수익을 누리는 동시에 공실우려를 해소할 수 있는 혜택으로서, 타입별로 월 임대료를 50만원에서 55만원으로 보장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주 에이스큐브' 상업시설은 낡은 금촌 상권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평당 최저 684만원부터 시작해 탁월하게 낮은 분양가임에도 불구하고 신규 상가가 없어 높은 임대 수익을 볼 수 있다.

에이스큐브 인근에는 LG디스플레이, LCD산업단지 등 크고 작은 산업단지가 있으며, 파주 롯데와 신세계 아울렛 등과도 가까워 탄탄한 배후 수요를 누릴 수 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등을 추진 중이어서 서울 접근성도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파주 에이스 큐브는 피트니스센터와 셀프 세차장, 하늘정원 및 북카페 등 각종 부대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또, 내부 구조도 다양하게 설계했다. 복층부터 발코니 타입, 일체형 1.5룸, 독립형 1.5룸 등 다양한 임대수요를 반영해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금촌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한국은행에서 기준금리를 1.75%에서 1.5%으로 하향 조정함에 따라 은행 대출과 부동산 구입이 늘어나고, 특히 오피스텔, 상가 등 수익형 부동산은 은행 이자보다 높은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시중 자금이 몰릴 것이다.” 라고 말했다.

'파주 에에스큐브'오피스텔은 취득세,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면제와 주택 수에 포함 되지 않아 세금 부담이 없다.

모델하우스 관람은 방문예약제로 운영하는 가운데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및 방문예약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