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전기자전거 퀄리스포츠, ‘Q3스포츠’ 출시

2019-08-05     이민영

2019년 14Ah 배터리를 장착한 Q3 로 많은 사랑을 받은 퀄리스포츠에서 하반기 Q3스포츠 모델을 출시했다.

업체 측은 기존의 Q3 역시 광폭타이어를 장착하여 주행성능은 물론 승차감에서도 라이더들의 인정을 받았지만, 서스펜션을 추가하여 주행편의성을 크게 높였다고 소개했다. Q3스포츠에 도심의 불규칙한 도로환경에서도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프론트 서스펜션을 장착했으며, Q3스포츠에 장착된 서스펜션은 블랙 코팅된 스탠션으로 큰 충격은 물론, 잔 진동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퀄리스포츠 Q3 스포츠 역시 싯트포스트 형태의 배터리를 사용하는데 이는 삼성SDI 10.5Ah 리튬이온 배터리로 대용량 싯트포스트 이며 , PAS 3단 기준으로 최대 70Km까지 주행 할 수 있다.

최근 국내에 미세먼지로 인한 사회적 이슈로, 오염물질 배출이 없는 스마트모빌리티(전기자전거,킥보드)의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퀄리스포츠의 Q3는 국내 최초로 14AH 싯트포스트 배터리를 사용하여, 장거리 이동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뛰어난 가성비로 사랑을 받고 있다.

퀄리스포츠는 스마트모빌리티 시장에서 기존의 업체들 보다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작년 동월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한 퀄리스포츠는 공격적인 판매전략을 통해 올해 하반기까지 총 판매대수를 7,000대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퀄리스포츠 Q시리즈 모델의 자세한 정보는 퀄리스포츠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전국대리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