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 클렌저'통한 여름철 딥클렌징… LG프라엘 NEW 캠페인 공개

2019-07-30     최민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LG프라엘(Pra.L)이 저자극 딥클렌징 '초음파 클렌저'의 특성을 담은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여름철 '클렌징이 달라져야만 하는 이유'를 주제로 여름철 수시로 덧바르는 선크림을 완벽히 닦아낼 수 있는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만의 저자극 딥클렌징을 선보이며 전개됐다.

영상은 강렬한 자외선 탓에 수시로 덧바르게 되는 선크림과 지우기 힘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고온 다습한 날씨 등 여름이면 일상에서 겪기 마련인 피부 고민을 보여주고, 배우 이나영의 내레이션을 통해 “초당 37만회의 초음파 진동이 자극 없이 피부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며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의 '초음파' 클렌징만의 장점을 설명한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37만 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의 브러시 미세진동이 선크림과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밀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모공 사이 작은 오염 입자까지 피부 밖으로 배출하게 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각광받았다.

해당 제품은 피부 타입과 필요한 세정 정도에 따라 3단계로 클렌징 강도 설정이 가능하며 클렌징 시간도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에 따라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다. 제품의 실리콘 브러시는 사용 후 빠르게 건조돼 청결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현재 LG전자는 LG 베스트샵에서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를 오는 8월 31일까지 구매하면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