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글로벌브랜드 ‘후즈티(Who’s tea)’ 국내 상륙, 오는 8월 1호점 오픈

2019-07-26     박선주

 

 

후즈티는 대만에서 출발해 8개국에 약 40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브랜드로 오는 8월 2일 1호점을 미아사거리점에 오픈할 계획이라 밝혔다.

 

웰빙 시대에 발맞춰 'Good Tea, Good Life'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프리미엄 티를 판매해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티 열풍을 일으켜 매니아들을 모았고 국내에서도 국내 입점을 기다리는 팬들의 성원이 컸다.

 

이에 8월 2일 1호점인 미아사거리역점을 시작으로 8월 초 동탄, 순천, 산본, 8월 중순 영등포, 천안 등 국내 곳곳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에 국내 프리미엄 티 시장의 발달로 눈이 높아진 소비자들이 후즈티의 국내 상륙을 반기는 추세다.

 

후즈티의 시그니처는 폼 음료로 풍부한 우유 거품이 수염처럼 묻어나는 재미가 있다. 또 정통 대만 버블 밀크티와 후즈티 과일차, 흑당버블티, 에이드, 오리지널 티, 과일초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고 펄이나 폼, 얼음양, 당도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맞춘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후즈티 관계자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 합리적인 가격이 국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거라 예상한다”며 “8월 2일 미아사거리점 오픈을 기념해 3일간 무료 MD증정, 선착순 뽑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