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바디피트니스 챔피언 몸쌤 박수희와 k2가평수상레저에서 건강함 느끼자

2019-07-24     차은정

2009년 설립된 k2가평수상레저는 가평 대표 빠지가 되기 위해 언제나 2등이라는 Korea No.2 의미로 1등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자 매년 뜨거운 여름을 위해 지금도 진행형이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가평빠지 k2가평수상레저는 약 2,000명 수용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되는 가평워터파크 k2가평수상레저에서 이번 여름을 위해 10여 종의 블롭점프, 워터파크 원터 슬라이드, k2가평빠지 하늘 의자, 밸런스를 잘 맞추어야 살아남는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모터보드 등 최신 물놀이 기구들을 구비하여 가평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남아에 온 듯한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리뉴얼 한 k2가평수상레저는 2030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젊은 사람들의 취향을 넘어 패밀리족들의 편안하게 쉴 공간까지 준비하여 많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부담을 확 줄여줄 실속당일 패키지부터 단체팀을 위한 다모여패키지, 4시간 알차고 야무지게 즐길 수 있는 B패키지, 스릴과 짜릿함을 반복해서 즐길 수 있는 보트형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하루만 즐기기 아쉬운 뜨거운 청춘들을 위한 숙박패키지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놓았다.

대한민국 최초 바디피트니스 챔피언 몸쌤 박수희선수가 k2가평수상레저에서 여름을 뜨겁게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는 소식에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더운 날씨를 이겨내며 건강한 운동 후 바로 물속으로 뛰어 들어 시원함을 배로 느낄 수 있도록 짜릿한 수상 프로그램 속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여름을 한층 짜릿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