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스트릿브랜드 불가코프, SNS ‘불코래퍼’ 랩콘테스트 이벤트! 래퍼 트리플제이 심사 눈길

2019-07-22     김경훈기자

 

[사진제공 = 불가코프]

스트릿브랜드 불가코프(대표 박재원)가 ‘제1회 불가코프 랩 콘테스트’를 오는 31까지 불가코프 공식 인스타그램(@bulgakov_studio)에서 예선접수 한다.  
이번 랩이벤트는 총200만원 상당의 바캉스 선물이 걸린 이벤트로 공식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과 해시태그#불코래퍼 #불가코프를 달고 참여댓글만 달아도 추첨하여 불가코프 PVC쇼퍼백을 증정한다.
불코래퍼’는 불가코프의 스타일을 그대로 보여주는 래퍼로 소소한 나만의 이야기를 랩으로 1차본선 통과자 TOP10전원에게 불가코프의 반팔티셔츠가 지급된다. 준우승자와 최종우승자에게  1박 2일 호텔 숙박권과 최종 우승자에게는 인피니티 풀 이용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불가코프 관계자는 “‘불가코프는 패션 뿐 아니라 스트릿문화 공감을 위해 시즌오픈 때마다 홍대에서 길거리 버스킹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번 랩 이벤트는 여름휴가 계획중인 분들은 부담없이 도전해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스컬처 세대와 소통해 나가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불가코프 랩콘테스트 1기의 심사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배드보스 컴퍼니 소속 래퍼 트리플제이가 심사에 참여한다. 트리플제이는 2012년 EBS k-pop story contest 출연해 자신의 곡 ‘신흥부전’으로 데뷔, 인기에 힘입어 2015 LBMA 스타어워즈 신인가수상 수상과 2015 NEW K-CULTURE AWARDS 신인랩퍼상을 수상한 힙합 뮤지션이다
불가코프는 20세기 러시아문학의 거장 ‘미하일 불가코프’의 시대저항, 반항, 부조리 풍자의식을 자유롭게 표현한 하이엔드 스트릿부티크 브랜드이다. 제품은 자사몰과 무신사, 힙합퍼, 서울스토어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