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엔 애견펜션으로 휴가를

강아지 데리고 여행하기

2019-07-22     leeks

반려견을 키우기 시작한지 이제 거의 2년이 되어 간다. 강쥐를 키우고 나서 여행을 거의 가지 못했다. 우리나라는 아직 반려견에 대한 인식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닌 듯하다. 갈 수 있는 곳도 그리 많지 않고, 가더라도 다른 사람의 시선이 자꾸 눈에 거슬린다.

그래서 올 여름에는 처음으로 강아지를 데리고 갈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 그 가운데 하나가 애견펜션이다.

아직 확실히 정하지는 않았지만, 강아지가 마음대로 뛰어 놀 수 있는 곳으로 가려고 한다.

반려견 1,000만 시대라고 하지만 아직 인식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다. 그래서 갈 수 있는 곳은 제한적이고, 쉽지 않다. 해외 여행은 특히 더 어렵다. 그래서 이런 애견펜션을 가고자 한다.

혹시 좋은 애견 펜션 아시는 분은 댓글에 많이 남겨주세요. 예약이 차기전에 미리 미리 예약을 해야 해서요~~~

 

파이낸스투데이 리서치센터는 독자들에게 네티즌의 여론 동향과 트렌드를 제공하기 위해 메이벅스 리서치센터와 제휴하여, 다양한 주제의 리서치를 진행하여 내용을 공개합니다. 이번 리서치의 주제는 "올 여름 가고 싶은 여행지"에 관한 리서치 입니다. 다양한 의견을 참고하시어, 여름 휴가를 즐기시는데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편집자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