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부 돈까스에 이은 ‘옥주부 오늘의 요리’ 출시…7월 24일 홈앤쇼핑 론칭

2019-07-23     김현희

‘옥주부 제주돼지 통가스’를 통해 옥주부 돈까스 열풍을 이끌어 낸 개그맨 정종철이 옥주부가 추천하는 베스트 5가지 요리 ‘오늘의 요리’를 선보인다.
 
“옥주부의 노하우가 담긴 맛간장, 빨간장을 이용한 5가지 요리로 반찬으로는 물론 덮밥, 술안주 등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다”며 “엄선된 원재료를 이용, 옥주부의 노하우를 담아 HACCP 인증 시설에서 깨끗하게 요리된 만큼 온 가족이 믿고 드실 수 있을 것”이라고 업체관계자는 설명했다.

오는 7월 24일 홈앤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옥주부의 ‘오늘의 요리’는 가족을 위해 만들던 옥주부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옥주부 맛간장을 사용한 간장찜닭, 소불고기, 마파두부와 옥주부 빨간장을 사용한 제육볶음, 해물볶음으로 구성됐다. 

오늘의 요리는 옥주부가 엄선한 다섯 종류 음식에 국내산 제주 돼지고기, 국내산 무항생제 닭고기 등 좋은 재료를 엄선해 만들어 졌다. 또한 60% 이상의 고형량으로 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더욱 풍성한 맛을 자랑하며 전자레인지에 5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된다. 이번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는 오늘의 요리 15팩과 함께 햇반 10팩이 함께 구성돼 더욱 간편한 한끼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홈앤쇼핑 옥주부 오늘의 요리 론칭 방송은 7월 24일 오후 5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