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펫밀리‘ 신나는 주제곡과 함께 ”잇차!“ 상승세

6월21일, ’MBC Plus’ 신나는 리듬속 반려견들과 방방뛰며 첫방송.

2019-07-22     도화성기자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MBC Plus’ 에서 6월21일 첫방송 된 ‘우리동네 펫밀리’ 프로그램이 신나는 주제곡과 함께 호평속에 시작을 하였다. 
새 반려동물 예능 ‘우리동네 펫밀리’는 동물병원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이야기와 반려동물과의 감동적인 스토리 그리고 유기견과 강아지농장의 구출등 반려동물의 대한 사랑과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글로벌 콘텐츠 그룹 배드보스컴퍼니가 야심차게 준비한 반려동물 예능 ‘우리동네 펫밀리’의 주제곡에는 프로듀서 배드보스와 작곡가 톤루트가 참여하여 예능의 그림을 더욱 예쁘고 즐겁게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우리동네 펫밀리’에 걸맞는 주제곡을 완성하였다.
배드보스는 프로듀서이자 작사가로 참여하여 재치있는 가사를 작사해 작곡가 톤루트가 거기에 맞는 멜로디를 작곡함으로써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기자기한 가사와 통통튀는 멜로디 그리고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즐겁게 뛰어노는듯한 느낌을 잘 살려 노래해준 가수 클럽소울 까지,   프로듀서 배드보스, 작곡가 톤루트, 가수 클럽소울의 캐미는 ‘우리동네 펫밀리’의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MBC Plus’ ON 채널에서 방영중인 ‘우리동네 펫밀리’의 주제곡은 7월4일 디지털 음원으로 앨범이 발매 되어, 모든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