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팔당 맛집 일심본가 웰빙 콩 요리 몸보신으로 더운 여름 맞이

2019-07-20     박영선

여름철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의 사람들이 빼놓지 않고 하는것이 바로 몸보신이다. 몸보신은 예전부터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몸의 영양을 보충하는것을 일컫는다.

최근에는 많은 이들이 몸보신을 하면서 힐링을 하기 위한 장소를 찾아 많이 떠나고 있는데 주 목적은 몸보신이기에 멀지 않은 서울 근교 지역에서 몸보신을 할 수 있는 음식점을 찾고 그 지역에서 힐링까지 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다.

예전부터 서울 근교 지역 나들이라 하면 남양주와 팔당을 빼놓을 수 없다. 아직까지도 힐링을 위한 지역으로 남양주나 팔당을 찾기도 한다. 남양주의 이색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피아노폭포는 피아노 모양의 화장실 앞으로 시원한 폭포가 떨어지고 있어 피아노폭포라는 명칭을 얻게 된 곳이다.

이색적인 화장실과 폭포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중에 한가지가 바로 무료 수영장이 있다는 점이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으로 인해 아이들과 함께 남양주를 찾는 가족들도 많다. 깊지 않은 물이지만 상수원의 수질개선과 보호를 위해 있는 하수처리장에 있는 물놀이장이기에 높은 수질을 자랑한다. 피아노 폭포가 있는 무료 수영장은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을 하며 개장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 까지이다.

힐링을 찾아 팔당이나 남양주를 찾는 많은 이들은 몸보신을 하기 위해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을 찾기 마련이다. 최근 들어 더 유명해진 '일심본가콩요리' 는 하남 맛집 혹은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도 그 이름을 널리 알려왔다. 100% 웰빙 콩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몸보신하기 좋은 곳으로 건강은 물론 맛까지 책임지는 곳이다.

최근에는 양평 두물머리 맛집 혹은 양수리 맛집으로도 유명한 '일심본가콩요리' 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KBS 2TV 생생정보, SBS 생방송 투데이까지 방송 3사를 모두 섭렵한 곳이다. '일심본가콩요리' 의 메인 메뉴라고 볼 수 있는 본가전복정식은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을 중심으로 낙지볶음, 코다리양념구이, 오리훈제가 나오며 다양한 콩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전체적으로 고소한 두부의 맛과 함께 싱싱한 생물 전복 그리고 향긋함 가득한 버섯이 들어간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의 맛을 본 이들은 몸보신을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평상시에도 맛을 보기 위해 방문을 한다.

남양주에는 목향원, 고당, 초대한정식, 김삿갓밥집, 기와집순두부 등 수많은 맛집들이 존재하지만 그 중에서도 '일심본가콩요리' 는 가장 많은 이들이 찾는 곳으로 더 나아가 구리 맛집으로도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일심본가콩요리' 에서 구수한 100% 웰빙 콩 요리로 몸보신을 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