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치캠(주) ‘2019년도 조달청 계약이행실적평가 최우수’ 획득

7월 CCTV 교육 DAY 확정, 마스터교육, 신사업 설명회, CCTV 여름실무교육캠프 개최 예정

2019-07-19     이향숙 기자

와치캠 주식회사(대표 최지훈)는 ‘2019년도 조달청 계약이행실적평가 최우수’를 획득했다. 조달청 ‘계약이행실적평가’란 다수공급자계약(MAS)를 체결한 조달업체들을 대상으로 최근 3년간의 납품실적을 근거로 해당 조달업체의 계약이행능력을 평가한 결과를 등급화 해 수요기관과 조달업체에 제공하는 제도이다.

수요기관에게 선택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정보통신기술의 발전 및 인터넷 확산에 따른 전자상거래 시대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등에서는 널리 활용되고 있으며 해당 기업의 계약 관련 신뢰도를 가장 잘 대표할 수 있는 지표라 볼 수 있다.

또한 7월 CCTV 교육 DAY를 확정하고 마스터교육, 신사업 설명회, CCTV 여름실무교육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다.

와치캠 주식회사는 참석하는 엔지니어와 파트너사들에게 CCTV 및 동축 IP솔루션, 네트워크에 대한 이론 설명뿐만 아니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실무교육 중심의 기회를 기존에도 제공하고 있어, 파트너사와 사업을 시작하는 창업자들의 평가 또한 높았다.

 

무인 감시 장비 전반에 대한 끊임없는 기술 개발 뿐만 아니라 품질 최우선 정책, 신속한 서비스 정책으로 최첨단 차량용 및 특수 카메라 등의 산업 진출을 통해 세계시장으로 향하는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와치캠(주) 최지훈 대표는 “앞으로도 끊임없이 파트너사들과의 교류와 소통을 통해 미래의 전략적 보안 기술의 공유를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열심히 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