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뷰티왁싱 "10분만에 해결" 왁싱도 이제는 퀵(quick) 시대

2019-07-19     박영선
무더위가 연일 지속 되면서 바야흐로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이 도래했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휴가를 대비해 여행계획과 여행준비물 챙기기에 여념이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준비물들은 필수이다. 하지만 준비물 이외에도 얼굴과 몸 단장을 가장 중요시 하는 이들도 많다.
노출이 적은 계절에는 다리털이나 겨드랑이털, 팔 등의 제모관리를 비교적 덜하게 되지만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는 상시적으로 왁싱 관리를 해줘야 하기 때문에 이 또한 여름철 고민거리 중 하나로 꼽힌다.
남녀 구분없이 청결과 위생으로 왁싱이 아닌 아름답게 돋보이고 당당하게 노출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집에서 혼자 면도기로 털을 밀면 뿌리까지 완전히 제거되지 않아 촉감이 까끌까끌 할뿐더러 금세 털이 다시 자라나 그냥 두기에도, 밀기에도 어중간한 길이가 되어 버린다. 때문에 여름만큼은 전문 왁싱샵을 찾아 오래도록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시간을 쪼개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브라질리언왁싱을 10분만에 해결하는 샵이 생겨나 바쁜 현대여성들의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브라질리언 왁싱 10분완성을 시작한 신논현 엘린뷰티왁싱샵은 매니아 층을 중심으로 연예인을 비롯 일반인들도 즐겨 찾는 강남권역에서 잘 알려진 전문샵이다.
엘린뷰티왁싱의 서영신원장은 "왁싱을 할 때 조금 더 우리몸에 맞는 100%순면 원단을 이용해 노 더블 스틱으로 브라질리언왁싱을 진행하고 있다"며, "전문용어로 퓨빅아트케어라고도 불리우는데,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맞아 퓨빅아트케어교육과 함께 브라질리언왁싱과 올 페이스 바디왁싱도 함께 관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