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전문 고등학생 기숙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 여름방학캠프 ‘썸머스쿨’ 마감 임박

2019-07-18     김현희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이 시작되면서 하루의 절반을 학교에서 보내던 학생들에게도 자유가 찾아왔다. 평소 즐기지 못했던 제 시간을 만끽하고자 가족, 친구들과의 여행 계획 또는 쇼핑, 영화 등을 마련하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수험생들은 마냥 즐거운 시간만을 보낼 수 없는 실정이다.

2020 수능을 준비하는 현역 고3 학생들을 비롯해 다가올 2021 수능을 준비하는 고2 학생들은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포함한 수시 준비와 함께 수능을 준비해야 하는 만큼 시간의 부족함을 느낄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여름방학과 같은 여유 있는 기간이 생긴다면 평소 어려움을 느끼던 주요 과목의 개념을 확립할 수 있어야 한다.

이에 고등학생 기숙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여름방학캠프로 ‘2019 썸머스쿨’을 마련했다. 썸머스쿨은 고등학생 2학년 학생들을 위한 자리로 문과 남학생 1개반 총 25명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국어, 수학 등 주요 과목을 포함한 한국사 등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내신 및 기초를 대비할 수 있는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청평 청정 지역에 위치한 청평한샘기숙학원 썸머스쿨은 대한민국 NO.1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 자칫하다 학습의 방해가 될 수 있는 이성교제를 원천 차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이에 부모들 역시 믿고 맡기는 학원으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며 올바른 공부 방법 습득과 성적 향상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고등학생 2학년 학생들은 자유로움 대신 다가오는 수능 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청평한샘기숙학원은 학습 계획에 도움을 줄 썸머스쿨을 마련했다”며 “이번 여름방학은 썸머스쿨을 통해 낭비없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간 썸머스쿨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많은 문의로 인해 마감이 임박해 있어 썸머스쿨을 알아보고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