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뷰티, 지난 12일•13일 세미퍼머넌트 국제세미나 개최

2019-07-17     최민지

프리미엄 뷰티 토탈 케어 센터 린뷰티(이하 린뷰티)가 7월 12일, 13일 양일간 르메르디앙 호텔 세잔홀 2층에서 콩그레스를 개최했다.

이번 콩그레스는 'LEEN 2019 PMU CONGRESS' 라는 타이틀로 글로벌 세미퍼머넌트 메이크업 마스터들의 강연이 진행되었다.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각 분야의 전문가로 불리는 이들의 강연으로 진행되며 각 1시간 가량 강의를 실시했다. 13일 프로그램으로는 수채화 입술, 색소학, 커버드 물광비비, 아시아3D눈썹, 두피, PMU메이크업, 혈인성 병원균 위생교육이 진행되었으며, 14일 프로그램으로는 유륜, MTS, 탈모증눈썹, 매직쉐도우 아이라인, 아시아콤보눈썹, 립스틱효과입술, 쉐도우눈썹 강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해외 마스터 연자, 수강생을 포함 약 100여 명의 인원이 참여하였으며 세미퍼머넌트 메이크업의 국제적 유명세를 가진 다양한 전문가들의 강의를 한자리에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는 이가은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되었으며 한국어, 영어 순차 사회, 영어 러시아어 동시통역이 제공되었다. 행사를 모두 마친 이후에는 폐막식과 감사패 수여식, 초청공연, 갈라디너 등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승민 린앤씨 대표 이사는 “멀리 유럽과 미국에서 본 콩그레스를 위해 긴 여행을 마다 않고 와주신 마스터분들께 진심 어린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린뷰티는 33년 전통의 메디컬센터와 16년경력의 뷰티센터를 근간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보답하기 위해 탄생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다.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로의 사업이 진행중인 가운데 이번 콩그레스를 개최하였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번 콩그레스를 통해 세미퍼머넌트메이크업 전문가들과 국내외 유수 뷰티션들의 친교와 교육의 장을 마련해 가장 트렌디한 최신기법을 소개, 글로벌한 비즈니스 모델구축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회의 창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