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키즈 컬렉션’, 여름 키즈 패션 트렌드로 업계 관심

2019-07-10     이민영

젠틀몬스터(GENTLE MONSTER)에서 선보인 키즈 컬렉션이 여름 키즈 패션 트렌드로 떠오를 전망이다. 젠틀몬스터는 그동안 새로운 컬렉션 론칭에 앞서 제품이 갖고 있는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특유의 브랜드 영감을 전달해 왔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젠틀몬스터의 첫 키즈 컬렉션은 디지털 매체를 통해 개성을 유감없이 발휘해 스타가 된 아이들, 그리고 어른들과는 다른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아이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지난달 여섯 개 시그니처 모델들의 미니어처 버전으로 구성된 첫 키즈 컬렉션 론칭 이후 각종 포털과 커뮤니티 사이에서 자발적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젠틀몬스터 측은 “키즈컬렉션은 여덟 살 인스타그램 패셔니스타 '코코'와 함께 찍은 화보로 이슈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단순 키즈(KIDS)패션을 뛰어넘어 저마다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아이들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담고 있는 게 특징이다. 특히 이번 키즈 컬렉션을 통해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이 만들어 낸 세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젠틀몬스터 키즈컬렉션은 아이들의 희망이 담긴 특별패키지로, 젠틀몬스터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