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디페어' 헐리웃 스타들이 쓰는 화장품으로 눈길

2019-07-09     정욱진

여러 가지 이유로 피부 노화가 시작되면서 고민은 점점 깊어져만 간다. 깊어진 주름은 노안으로 보이는 결정적인 원인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시술이나 화장품 등을 찾고 있다. 

이러한 수요를 반영하듯 국내 화장품 시장에는 주름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화장품이 출시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많이 알려진 디페어라는 브랜드가 눈길을 끌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디페어는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는 브랜드이지만 해외에서는 유명한 브랜드로, 유럽 백화점, 동남아 백화점, 중국, 일본 시장에서 한국 화장품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 한국 화장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디페어는 인기를 증명하듯 연일 헐리웃 스타들과 연예인들이 선택한 화장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헐리웃 배우 라자는 '정말 나만 알고 싶은 비밀스러운 브랜드다'고 전한 적 있다. 

디페어는 여성들의 피부 주름 개선, 미백, 보습을 위해 연구하고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디페어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대표상품은 '디페어 마이크로 니들패치'이다. 디페어측에 따르면, 디페어 마이크로 니들패치는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니들로 영양성분을 전달하는 것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마이크로 크기의 히알루론산 성분의 미세바늘이 피부 속 깊숙히 유효성분의 전달 효율을 높여준다고 설명했다. 
 
디페어 관계자는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에는 수많은 브랜드의 다양한 화장품이 즐비하기 때문에 화장품 시장에서 국내 명품화장품은 살아남기 힘든 게 현실이지만 디페어는 해외에서 반응이 좋아 계속 찾는 화장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디페어는 수출 브랜드이지만 올해부터는 내수 시장도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시작하여 국내 많은 이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앞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만들기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