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로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서 전품목 할인행사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9층 문화홀에서

2019-07-09     최민지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휴가 대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홈캉스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가전, 가구업계에서는 휴가시즌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패브릭 소파는 특유의 컬러감과 소재가 자아내는 느낌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가구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패브릭 소파 전문 밀로티가 기존에 가죽제품에서만 적용되던 리클라이너 기능을 국내 최초로 패브릭 소파에 적용해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그동안 패브릭 소파의 단점이 관리의 어려움이었다면, 밀로티는 패브릭소파에 이물질이 묻었을 때 30초 이내에 닦으면 오염을 쉽게 지울 수 있고 발수기능도 갖춰 패브릭에 치명적인 액체로 인한 오염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밀로티는 이태리 라르마 마이크로페브릭의 독점계약권을 가지고 있는 소파 전문브랜드로, '오코텍스 클라스 1등급' 라르마 원단을 사용해 안전성은 물론, 원단 자체의 고급스러움 등 브릭소파의 장점만을 두루 갖고 있다는 평을 받는다

또한 오염에 강한 이탈리아산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하기 때문에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고, 알레르기 및 발암물질, 전자파 테스트와 KC 인증까지 통과해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높은 내구성 또한 밀로티 가구의 장점으로 꼽힌다. 개발 계획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공정이 이탈리아에서 이루어지며, 머리를 기대는 헤드레스트 부분과 다리를 걸치는 부분에 이탈리아 모션 사의 하드웨어를 사용해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밀로티가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9층 문화홀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전품목 20~40%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로티 소파는 발암물질 및 알레르기 테스트를 통과한 밀로티 소파는 최고급 내장재와 원단,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내며 패브릭 소파 인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대표적인 BALOON과 PASHA 제품을 비롯하여 MDSM181, STARLINE, VOLARE, MDSD181, MDSMI181, MDSN181, MDSN182, MDSW181, MDSM191, MDSMA191, LOMOND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밀로티는 현대백화점(판교, 킨텍스, 대구), 갤러리아백화점(천안 센터시티) 및 대리점(동수원, 일산, 광주, 포항, 대전 등에 입점해 있으며, 제품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밀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