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준비생의 필수 자격증 'AT 자격시험'…단기 합격 돕는 해커스금융 인강 인기

2019-07-02     김현희

한국 공인회계사회에서 주관하는 AT 자격시험 일정이 7월 27일(토)로 예정됐다. 

이에 온라인 금융교육 1위를 기록한 해커스금융이 FAT 1급, TAT 2급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해커스 AT 자격시험 0원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AT 자격시험은 회계정보 활용 능력 검정 시험인 FAT와 세무정보 분석 및 처리능력 시험인 TAT로 나뉜다. 해당 자격증은 기업의 96%가 사용하는 더 존 스마트 A의 회계 및 세무처리 능력을 평가할 수 있으므로 현직자 또는 금융권 준비생이라면 필수로 준비해야 한다.
 
해커스금융의 ‘AT 자격시험 0원반’은 합격 보장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개념 강의를 제공하고, 2번째 단계에서는 더 존 실습을 통해 실무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한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최신 경향 출제 분석과 문제풀이 강의 제공을 통해 AT 자격시험을 최종적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해당 강의 수강생들은 간단한 진도율 충족과 AT 자격시험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시험에 불합격 시 30일 동안 무료로 수강을 연장할 수 있기에 수강생들은 다음 시험까지 AT 자격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 관계자는 “해당 강의는 AT 자격시험을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핵심 포인트만 짚어주는 것으로 많은 수강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금융 수강생 강의 만족도 97.6%를 기록한 임승택 교수와 AT 자격시험 이론과 실무를 한 번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 이효진 교수가 진행한다”며 “평소 수강생들이 어려워했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끔 1:1 질의·응답 서비스까지 진행 중이다”고 설명했다.
 
실제, 해커스금융을 통해 AT 자격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임승택 교수님 강의는 알기 쉽도록 예제를 들어 설명해주시고, 중요한 부분을 반복적으로 알려주셔서 공부하기 수월했다”, “이효진 교수님께서 회계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시고, 기출문제 풀이 시간에는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팁들을 알려주셔서 합격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며 수강 후기를 전했다.
 
나아가, ‘해커스 AT 자격시험 0원반’ 수강생에게 모바일 스트리밍 + 다운로드 서비스와 배수제한 없는 무제한 수강권을 제공하여 시간 및 공간에 제약 없이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특히, '해커스금융 AT 자격시험 가답안 서비스’를 통해 시험 당일 가답안을 제공받아 수험생 본인의 점수를 예측할 수 있고, AT 전문 교수진의 시험 관련 1:1 질의·응답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금융은 AT 자격시험을 포함한 투자자산운용사/국제무역사 1급/전산세무 2급/무역영어 1급/전산세무회계 1, 2급/재경관리사/회계관리 자격증 등 다양한 강의를 진행 중이다.
 
참고로, 해커스금융의 온라인 금융교육 1위와 임승택 교수의 강의만족도 기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