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더블유컴퓨터학원, 인근대학교(성균관대·성신여대·한성대 등) 대학생 할인이벤트 진행

2019-06-28     이민영

청년 실업률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청년 구직자들은 차별화되는 취업 스펙을 쌓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특히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취업에 도움이 될 만한 자격증이나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 영상 편집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다.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개인방송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상편집 교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것.

이 가운데 강북 '더블유컴퓨터학원'은 드라마 감독이 직접 영상 편집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근 대학교인 건국대, 세종대, 상명대, 한성대, 고려대, 성신여대, 성균관대, 국민대, 서경대, 인덕대 등 서울지역 40여개 대학 대학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직 드라마 감독이 교육을 직접 실시하는 만큼 최신 영상의 트렌드에 맞는 예제를 통해 수업이 이뤄진다. 또 최신 버전의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법도 배우게 되며 배움으로 끝나지 않고 결과물까지 뽑아내는 책임감 있는 교육이 이뤄질 예정이다.

더블유영상전문학원 관계자는 “영상 편집 기술은 혼자 습득하기 어려워 전문 교육기관에서 교육을 받는 것이 효율적이다”라며 “영상이 필요한 최적의 지역인 공연 예술의 메카 대학로에 위치한데다 드라마 감독이 직접 영상 편집 교육을 진행하는 만큼 우리가 제공하는 교육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단순히 프로그램을 만지는 법을 교육하는 게 아닌 실무에 투입이 돼도 바로 적응할 수 있는 강의를 제공해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책임감 있는 교육을 진행하겠다” 라고 말했다.

아울러, 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은 광고편집(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모션그래픽(에프터이펙트,시포디), CG(마야), 게임디자인(게임원화,드로잉), 영상편집(유튜브), 건축/인테리어(캐드,맥스,라이노,스케치업), 프로그래밍(C언어,자바), 웹툰(디지털드로잉,스토리작법), 등 다양한 학과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러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