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글로벌 뷰티 엑스포, 포항미용학원 아우라뷰티칼리지‘수상 쾌거’

2019-06-27     정명선

지난 6월 1일 부산 동서대학교에서 열린 '제3회 글로벌 뷰티 엑스포'에서 포항미용학원 '아우라뷰티칼리지' 학생들이 출전해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PBS코리아가 주최하고 K뷰티 전문가연합회, 한국속눈썹교육협회, K뷰티코리아가 공동 주관한 이번 글로벌 뷰티 엑스포에 아우라 뷰티 칼리지 미용학원과 포항 제시 아카데미에서 100여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포항 제시 아카데미에서는 엠보부문 전국1등인 그랜드 그랑프리를 수상했고, 포항 아우라 뷰티 칼리지 미용학원 네일아트 팁 위드오버레이 고등부 부문 전국1등인 그랜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그 외 그랑프리, 대상 등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여기에 우수학원에게만 주어지는 단체상까지 수상했다.

제 3회 글로벌 뷰티 엑스포 대회장을 아우라 뷰티 칼리지 미용학원, K뷰티코리아 장성진 대표가 직접 대회장을 맡았으며 성공적으로 대회를 마쳤다.

K뷰티 코리아 뷰티 재료 한국총판, 포항 제시 아카데미를 함께 운영, 아우라 뷰티 칼리지 미용학원 장성진 대표는 “학원 사업과 재료 사업, 협회 사업을 동시에 운영하여 수강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그래서 뷰티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이어 “포항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지금까지 수많은 미용인을 배출했으며, 이번 대회 최다 수상을 통해 명품 학원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