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맞아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

2019-06-27     정욱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둔 직장인들이 바캉스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이 무더위를 덜어줄 여름맞이 특별 이벤트 소식을 전해왔다.

해외 렌터카 전문 기업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오는 7월 14일까지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Free Upgrade Even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9일(여름 성수기 7월15~8월31일 제외)까지 미국과 하와이 지역의 렌터카 이용 예정 시 차량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 행사로 마련됐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비회원 또한 회원가입 후 서비스를 이용하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일반 세단 등급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차량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단, 괌/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은 제외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로그인한 후 업그레이드 쿠폰 번호(ALAMO1906)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알라모렌터카 한국 총판 관계자는 “최근 여름 극성수기를 피해 9~11월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미국이나 하와이로 늦은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해 알차고 실속 있게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 알라모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이래 전 세계 9,600여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24시간 실시간 온라인 예약, 선택형 요금제 등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