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맘마미아!' 첫 번째 쇼케이스

-2019 맘마미아! 크루즈 파티

2019-06-25     모동신 기자
티켓

[모동신 기자] 티켓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뮤지컬 <맘마미아!> 쇼케이스, 크루즈 파티가 지난 6월 24일, 한강 크루즈378에서 진행됐다.

볼거리, 들을 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 찼던 특별한 쇼케이스 
즐길 거리! 해 질 녘 아름다운 석양 아래에서 즐기는 차 한 잔, 그리고 ‘베스트 드레서’가 되기 위한 스티커 모으기 등 관객들은 행사 시작 한 시간 전부터 크루즈 곳곳을 돌아다니며 추억을 쌓았다. 크루즈 곳곳에서 맘마미아! 배우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건 덤으로 찾아온 즐길 거리였다.

볼거리! 공연장이 아닌 특별한 공간에서 진행된 쇼케이스에는 최정원, 신영숙, 남경주, 김정민, 이현우, 홍지민, 박준면, 루나, 이수빈 등 36명의 전 배우가 출연해 Super trouper, S.O.S, Chiquitita, Thank you for the music 등 공연 속 ABBA의 명곡 9곡을 선보였다. 

특히 쇼케이스 만을 위해 준비한 피아노와 기타의 라이브 연주, 그리고 36명의 전 배우의 합동 무대로 선보인 커튼콜(Mamma Mia, Dancing Queen, Waterloo)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무대로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들을 거리! 이현우의 사회로 진행된 토크 타임엔 배우들의 오디션과 연습 에피소드는 물론 <맘마미아!>와 함께한 잊지 못할 순간들을 이야기하며 지난 시간을 추억하고 앞으로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해 주었다.

이렇게 1시간 30여분의 쇼케이스가 끝난 후 관객들은 “기적적으로 잡은 쇼케이스 티켓! 한강 위 크루즈에서 진행하니 정말 공연에 나오는 섬에 들어가는 배에 탄 것 같아 너무 행복했다”, “너무 신나는 시간! 배우분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이야기도 듣고 같이 춤추다 보니까 시간이 어떻게 갔는지 모르겠어요. 얼른 공연 보러 가고 싶어요.” 등 뜨거운 소감을 전했다.

한편 모두에게 선물 같은 시간이 된 쇼케이스로 이번 시즌 공연의 포문을 연 뮤지컬 <맘마미아!>는 오는 7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 단 두 달간 LG 아트센터에서 공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