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스타패스 별별 랭킹, ‘JBJ95 켄타’ 한강에서 같이 치맥하고 싶은 아이돌 투표 1위

2019-06-25     이민영

주간 '스타패스'의 별별랭킹 투표 '한강에서 같이 치맥하고 싶은 아이돌' 투표에서 'JBJ95 켄타'가 1위를 차지했다.

스타들의 팬덤들이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만들어 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어플 '스타패스'가 지난 6월 6일부터 6월 20일까지 총 2주간 “날씨가 좋은 날 같이 치맥하고 싶은 아이돌은?” 이란 제목으로 랭킹 투표를 실시했다.

이 투표에서 JBJ95 켄타가 투표 초반부터 팬들의 꾸준한 지지를 받으며 총 42.70%로 1위를 차지했다.
투표 순위는 인피니트 남우현이 2위를 하였으며 3위는 뉴이스트 황민현, 4위는 AB6IX 임영민, 5위는 오마이걸 유아, 6위는 에이핑크 윤보미, 7위는 러블리즈 케이, 8위는 다이아 주은이 뒤를 이었다.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국민프로듀서들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그룹 'JBJ'의 멤버로 활동을 한 후 팀동료였던 상균과 함께 JBJ95를 결성한 켄타는 뛰어난 한국어 실력으로 팬들 사이에서 '고건태'라는 별명으로 불리우고 있다.

이번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에 6월 8일 JBJ95는 두번째 미니앨범 'AWAKE' 활동을 기념하는 아시아 팬미팅을 열었다. 지난 4월 26일 대만 팬미팅을 시작으로 6월 30일과 7월 2일에 일본에서도 팬미팅 투어를 이어갈 예정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뜨거운 관심까지 입증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예능 활동을 비롯하여 최근에는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자꾸 웃음이나'를 17일 각종 음악사이트에 공개하며 주목해야 할 스타라는 것을 팬을 비롯한 대중들에게 각인시키고 있다..

스타패스는 글로벌 팬덤 투표 앱으로, SBS MTV 더쇼 초이스 선정과 매달 스타 랭킹 투표 순위에 따라 개인 투표 랭킹 1위에게 국내 최초로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와 서울 시내에 리워드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스타패스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