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우유아이스크림 브랜드 ‘윙고’, 건강한 ‘유기농 아이스크림’으로 인기

2019-06-24     김현희

유기농 우유아이스크림 브랜드 윙고가 신규 매장 부산점을 오픈했다.

부산 서구 아미동에 위치한 부산대학교병원 J동 장기려관 1층에 개점한 윙고 부산점은 유기농 우유아이스크림을 대표메뉴로 내세워 환자 및 어린 아이들에게 건강하게 다가가고 있다.

유기농 우유아이스크림의 원료인 원유는 IFOAM (세계유기농업운동연맹) 유기 인증을 받은 범산 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로 사용하여 만들어진 친환경 유기농 제품이다. 또한 젖소에게 급여하고 있는 사료는 유전자 변형이 없는 NON GMO 씨앗, 화학비료, 농약 제초 대신 흙을 살리는 유기농법을 통해 만들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유기농 원유는 우유아이스크림 외에도 ‘유기농요거트’, ‘유기농우유’ 등에도 원료로 사용되어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고 플레인, 딸기, 블루베리, 티라미수, 녹차 등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 특히 부산대학교병원 내에서 인기 매장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유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인 ‘생크림 와플’은 국내산 홍국쌀(적미) 쌀가루로 색을 내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매력적인 맛을 자랑한다.

윙고 부산점 관계자는 “병원이라는 장소적인 특성상 범산 목장의 유기농 제품의 선택은 말을 하지 않아도 환자 및 어린아이들을 배려하는 마음이다”라며 “요구르트는 병으로 되어있어 제법 무거울 텐데 아주머니 한 분이 환자들을 위해 딸기 요구르트를 10병을 구입하고 가시는 모습에 힘겨움도 잊은 듯하다”고 유기농 우유아이스크림 윙고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로서의 뿌듯함을 내비쳤다.

한편 윙고 부산점은 현재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중으로 오픈일 이후 20일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일 50명 한정)에게는 유기농 우유 120ml를 증정하며, 부산대학교병원 직원들에게는 상시 500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