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영양제 ‘호관원프리미엄’, 주성분 식이유황 MSM 효과로 관심

2019-06-21     김현주

중장년층으로 접어드는 나이가 될수록 스스로 건강을 미리 미리 챙기는 것이 중요하다. 몸이 예전 같지 않음을 느끼는 것은 한 순간이기 때문에, 급격히 저하되는 것을 늦추기 위해서는 사전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

이때 챙겨야 할 건강 기능 식품 중 하나가 바로 관절 영양제이다. 이러한 관절 영양제 중에서 호관원 프리미엄이 관심을 받고 있다. 식이유황 MSM을 주성분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권장한 섭취량 1500mg의 MSM을 하루 2포 섭취 시 충족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뼈, 치아형성과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해조칼슘, 당귀, 녹용, 우슬 등 다양한 한방 소재를 부원료로 배합해 건강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호관원의 성분 중 특히, 천연식물성 식이유황 MSM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식이유황은 소나무, 참나무와 같은 목재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천연 유기황화합물을 추출하고 가공해서 만든 먹을 수 있는 천연 유기 유황이다. 식이유황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8대 영양소 중 하나로 관절과 연골, 뼈, 근육, 머리카락, 손발톱 등 인체를 구성하는데 필요한 콜라겐 합성에 필수적인 영양소다.

호관원 프리미엄은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으로 효능이 검증된 MSM 소재로 만들어 졌다. 특히 식이유황 MSM은 12주간 꾸준히 섭취했을 때 관절 통증 감소, 관절 뻣뻣함 등이 개선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호관원은 액상 형태로 되어 있어 체내 흡수율이 빠르고 알약 섭취가 힘든 노년층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호관원 프리미엄은 관절과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노년층, 갱년기 여성과 체력관리가 필요한 모든 분들이 편하게 드실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호관원은 주식회사 동진제약에서 생산되며,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능(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었다.”고 전했다. 구매 및 가격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