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요남치킨, 요리세트 신제품 ‘치파뱅이 세트’ 출시

2019-06-20     김현희

치킨 프랜차이즈 치요남치킨이 20일 요리세트의 신메뉴 ‘치파뱅이 세트’를 출시했다.

치요남치킨의 신제품 치파뱅이 세트는 맛있게 튀겨낸 치킨과 매콤 달콤한 골뱅이 파무침 요리가 조화를 이룬 메뉴로 치킨 매니아들의 마음을 저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치요남치킨은 신제품 출시 이전 곱창, 국물 닭발, 오돌뼈 등을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세트’를 출시한 바 있다. 요리세트는 고객들 사이에서 야식의 대 강자라는 평을 받는 등 호평이 이어진 메뉴로 이번 신제품 역시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치요남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요리의 만남이라는 슬로건에 걸맞는 다양한 음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치요남치킨은 이번 신메뉴 치파뱅이 세트를 통해 또 한 번 소비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와 브랜드 경쟁력이 강화될 수 있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치요남치킨의 치파뱅이 세트는 2만3900원에 주문할 수 있으며, 골뱅이 파무침은 단품 사이드메뉴로 1만49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치요남치킨은 요리세트 외에도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외식 메뉴 패밀리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해당 메뉴는 한마리 또는 두마리의 양으로 3가지 맛을 골라서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이다. 패밀리세트인 한마리 반반반, 두마리 반반반으로 SNS를 통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