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금융스쿨, 금융권 취업 성공 전략 제안

2019-06-18     이민영

KH자산관리법인(대표이사 노단비)은 KH금융스쿨 1기를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KH자산관리법인의 금융스쿨 프로그램은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이직 희망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금융교육 과정이다. 참가자들의 금융업에 대한 경력 개발을 지원하고 향후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실시됐다.

대학 졸업 후 금융 업계로의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은 KH금융스쿨을 통해 금융업에 대한 실무를 간접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증권사, 운용사, 은행 등 실제 금융업계에 종사하는 실무진들의 강의도 준비되어 있어 본격적인 사회 진출에 앞서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오리엔테이션과 본사 교육, 수료식 등 총 2주에 걸쳐 금융교육 및 간접적인 실무경험의 장을 제공한다. 특히 교육종료 후 질의 및 응답 시간에 KH자산관리법인의 실무직원들이 금융업의 전망과 향후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멘토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KH금융스쿨은 이직 희망자와 정규 4년제 및 전문대 졸업(예정)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KH자산관리법인 홈페이지에서 오는 6월 21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는 1차 서류전형 후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노단비 KH자산관리법인 대표이사는 “KH금융스쿨은 금융업 취준생들에게 KH자산관리법인의 최고의 노하우가 집약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대학 졸업생들이 금융업 실무를 간접경험하고, 금융전문가로서 무한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의의가 있다”며, “KH자산관리법인은 앞으로도 미래 금융 인재들을 발굴하고 금융업의 올바른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