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가평수상레저, 특별한 ‘오늘’로 만들어 줄 행복한 여행지

2019-06-17     차은정

2009년 처음으로 가평에 자리를 잡은 k2가평수상레저는 Korea No.2의 줄임 담아 늘 2등이라는 마음으로 1등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는 큰 의미를 담고 있다.

k2가평수상레저는 2030, 핫피플 그리고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뜨거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플랫폼이다. 최대 규모의 가평빠지이자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k2가평수상레저가 2030들이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도록 인테리어로 리뉴얼하고 기다리고 있다.

매년 다양한 컨셉을 위해 연구하는 k2가평수상레저는 약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 및 무지개 미끄럼틀을 시작으로 10여 종의 기구인 블롭점프, 워터파크 원터 슬라이드, k2가평빠지 하늘 의자, 밸런스를 잘 맞추어야 살아남는 웨이크보드, 수상스키, 모터보드 등 최신 물놀이 기구들을 준비하여 가평워터파크의 스릴을 느낄 수 있다.

가평빠지는 동남아에 온 듯한 느낌의 따뜻한 인테리어 감성과 유니크 분홍 분위기의 샤워실, 수상 레저, 음악,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짜릿함과 무미건조한 '오늘'을 특별한 '오늘'로 만들어 줄 행복한 여행지로 기대해도 좋다.

이번 2019년 여름을 다이어트와 더위 두 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아 여성들에게 핫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친 몸매 프로젝트. 몸이 변하면 인생이 변한다 저자 보디 피트니스 초대 챔피언 박수희와 함께 하는 ''피트니스에 여름을 입히다” 가평물놀이하고 다이어트하자 프로그램을 진행 예정이다.

가평물놀이로 쌓인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렸다면, 예쁜 뷰의 라바 키친 셰프의 특제 양념으로 만든 닭갈비 덮밥을 맛본 후, 강렬한 햇빛 아래의 태닝존에서 핫하게 태닝하면 된다.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와 k2가평수상레저와의 만남으로 인생 샷부터 수상 스포츠까지 k2가평수상레저에서 여름을 맞이하기 적격 장소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