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시즈 패션 쇼모델 콘테스트 (MRS FASHION SHOW MODEL CONTEST) 성황리 개최

2019-06-16     이준규

2019 미시즈 패션 쇼모델 선발대회 (조직위원장 노만)가 16일 강남 뉴힐탑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올해로 8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패션쇼 및 모델 선발대회를 겸비하고 경력단절 여성의 일자리 창출이라는 명분까지 얻는 큰 수확을 얻은 것으로 평가된다. 

1000명에 육박하는 지원자가 몰린 이번 서울 본선 대회에서는 세대와 성별, 지역을 아우르는 경연과 패션쇼를 통해 일자리 캐스팅 콘테스트의 성격을 띄고 있어, 참가자들은 다양한 분야의 모델로서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었다.

mrsmodel이 주최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패션쇼와 함께 참가 모델들에 의해서 뷰티 미용 패션 잡화제품 등이 소개되는 홍보의 장이 되었다. 특히 오디션을 통해 1차로 선발된 지원자들이 워킹 등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행사로 지역과 나이에 관계없이 활동 가능한 미시즈모델 및 시니어모델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의 목적을 충분히 달성한 것으로 전해졌다.  

2019 미시즈 패션 쇼모델 선발대회의 조직위원장인 노만 mrsmodel 대표는 "능력있는 미시즈 및 시니어 모델을 발굴하고 특히 경력단절 여성의 일자리를 확보하는 차원에서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이낸스투데이가 미디어 후원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헤서는 사회적 기업인 가연의 한복 패션쇼와 메이벅스 인터내셔널의 캐주얼 패션쇼도 펼쳐져 풍성한 볼거리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