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아셀 ‘마리틀에디션마스크팩’, 비즈정보 플러스서 고수분 고영양 줄기세포 마스크팩으로 소개돼

2019-06-11     박영선

깨끗한 피부는 이제 미적 기준 중 하나가 된 지 오래다. 탱탱하고 뽀얀 피부는 첫인상을 좌우할 뿐 아니라, 자신감을 높이는 요소도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마스크팩은 ‘1일 1팩'이라는 말을 만들어낼 만큼 높은관심을 받는 뷰티 아이템이다.

이와 관련해 루아셀의 '마리틀에디션마스크팩'이 MTN 시사 교양 프로그램 신영일의 비즈정보 플러스에서 피부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줄기세포마스크팩으로 소개되어 화제다.

마리틀에디션마스크팩은 수분과 영양 공급을 중점으로 만든 마스크팩이다. 미국 FDA 라이센스 인증 받은 제품인 만큼 안전하고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 역시 좋다.

본 제품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고영양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3중 에스테틱 마스크팩이라는 특징을 지닌다. 줄기세포는 스스로 증식할 수 있고, 여러 가지 세포로 분화할 수 있다. 마리틀에디션마스크팩은 이러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으로, 살아있는 줄기세포를 직접 화장료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줄기세포를 배양한 배양액이나 그 추출물을 화장품 원료로 사용해 제조되었다. 

여기서 동물유래줄기세포의 배양액이나 추출물을 사용하는 이유는 줄기세포가 배양되는 과정에서 피부에 좋은 물질을 만들어내기 때문에 피부미백과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마스크팩 크기도 넉넉하다. 턱까지 잘 덮이지 않는 제품들에 비해, 본 제품은 넓은 사이즈로 턱밑까지 덮을 수 있어 보다 넓은 면적에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시트 역시 100% 순면으로 제조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자극이 없어 에센스의 전달을 효율적으로 높여준다.

해당 제품 사용 전에는 3단계를 거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이다. 먼저, 세안 후 스킨, 앰플 후 마스크팩을 해주는 것이 좋다. 마스크 팩 사용 전에 바르는 인체지방기질세포배양액 시너지 앰플 부스터는 마스크 팩의 영양 성분이 피부에 충분히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

마스크팩 단계 후 마지막으로 크림을 발라 쫀쫀한 보호막을 만들어 주면 고양양 고수분의 발림성을 느낄 수 있으며, 다음 날 탱탱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루아셀 관계자는 "마리틀에디션마스크팩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과 고영양 성분들이 듬뿍 들어가 프리미엄 ‘3중 에스테틱 마스크팩’이라고 불린다"라며, "간혹 마스크팩을 덮고 자는 분들도 있는데, 이는 오히려 수분이 날아가는 원인이기 때문에 20분 정도 사용하는걸 권장한다"고 설명했다.​

루아셀의 마리틀에디션마스크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