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엠그룹, 아태안티에이징코스 병원매니지먼트 위원 위촉

2019-06-11     최선희

병원 오프라인, 온라인광고는 환자들에게 적합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매개체의 역할을 수행한다. 하지만 병원에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마케팅 분야까지 진행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에 부딪힐 수 있다. 특히 의료심의제도가 재도입되면서 의료광고를 집행하는 사항에 있어 더 자세히 알아보고 확실히 해두어야 하는 부분이 생기면서 의료심의 절차에 대해 정확하게 인지하고 전문적으로 실행하는 곳이 필요로 하게 되었다.

이러한 병원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곳이 있다면 병원 측에서는 환자들에게 의료서비스를 더 집중하여 제공할 수 있으며, 병원마케팅을 수행하는 대행사는 병원이 의료서비스를 원활하게 진행 할 수 있도록 마케팅 분야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많은 병원들이 마케팅이 아닌 환자들의 의료서비스를 더 원활하게 제공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케팅 대행사에 자문을 구하고 있다. 이 가운데, 병원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 ‘㈜더엠그룹의 윤성훈 대표는 메디시티로 발 돋음 하고 있는 대구시에서 주최하는 공식 의사연수 프로그램인 제 2회 아태안티에이징코스의 병원매니지먼트 위원으로 위촉되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제2회 아태안티에이징코스는 아태안티에이징학회와 대구컨벤션뷰로가 공동주관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의료분야 전문가, 기업 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프로그램으로 ㈜더엠그룹 윤성훈 대표는 “더엠그룹은 병원마케팅은 물론이며, 더 나아가 많은 광고주들을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과 병원 및 기업, 업체들이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온라인마케팅, 오프라인마케팅 등 제안하며,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업종에서도 마케팅 활동을 하며 광고주들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엠그룹 윤성훈 대표는 계명문화대학교 보건학부 겸임교수로써 대학 강의를 지속하며 병원 마케팅 분야의 활동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