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 여름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SPEC-UP PACKAGE' 탄생!

6월 특별 구성 환급, 불합격 연장, 취업 필수강의 및 아이스크림 제공 등 특별한 혜택

2019-06-11     최민지

금융관련 과정을 중심으로 한 온라인 자격증 취득 전문기관 '와우패스'에서 여름방학기간을 맞이하여 취업 및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와우패스에서는 여름방학기간을 맞아, 6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자격 합격 시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불합격시에는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여름방학은 취업 및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다가오는 하반기 채용을 준비할 수 있는 막바지 기간으로, 이 기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하반기 채용의 당락이 결정되는 중요한 기간으로 꼽힌다. 와우패스에서는 이 기간동안 위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여 수험생들이 수강료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와우패스의 합격 환급/장학금 및 불합격 수강연장 이벤트의 대상이 되는 강의는 금융, 전산세무회계, 무역, 경영·경제 카테고리의 모든 과정이 해당된다. 

뿐만 아니라 와우패스에서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와우패스 취업 필수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 이 강의에는 경제 및 경영 전반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TESAT 일일특강>을 비롯, 회계 기초지식을 배양할 수 있는 <스타트업 회계기초강의>와 면접대비 및 일반 상식을 쌓을 수 있는 <금융경제시사특강>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와우패스 측에서는 지난 여름보다 불볕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부지런히 공부할 수험생들을 위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와우패스의 홈페이지에서 '2019년 SPEC-UP PACKAGE의 탄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