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이주공사, 대전·인천·울산·부산서 ‘미국투자이민 지역순회상담’ 이벤트

‘미국 유학’ 대신 선택하는 ‘미국투자이민’

2019-06-10     이민영

29주년을 맞이한 고려이주공사가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미국투자이민 지역순회상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에서 개최되는 세미나에는 참석하기 어려우나 미국투자이민을 희망하는 지방 거주자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미국투자이민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전, 인천, 울산, 부산 등 지역별 선착순 4팀에게만 1:1 맞춤 상담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국 순회 상담 일정은 다음과 같다.

▲6/12(수) 대전 롯데 시티 호텔 ▲6/13(목)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6/26(수) 울산 롯데 호텔 ▲6/27(목) 부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

최근 들어 미국 취업 이민은 물론 단기 취업 비자(H-1B) 발급 역시 어려워지면서 유학 및 취업 등 자녀의 미국 진출을 위해 ‘미국투자이민(EB-5)’을 선택하는 학부모들의 케이스가 해마다 늘고 있다.

또한, ▲자녀의 초∙중∙고 공립학교 무료 입학 ▲대학 입학 시 학비 감면, 장학금 등의 다양한 미국 영주권자의 교육 혜택 때문에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의 단기 미국 유학보다는 미국투자이민을 통한 미국 영주권 취득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미국투자이민은 어떠한 이민 카테고리보다도 빠르게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저널 센터의 프로젝트에 투자할 시 원금 회수 역시 안정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대표적인 미국 영주권 취득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고려이주공사 관계자는 “그동안 미국투자이민 관련 세미나를 주로 서울에서 개최하여 지방 거주 고객분들의 세미나 및 상담 요청이 많았는데 29주년을 맞이하여 지역 상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본 행사의 배경을 밝혔다.

이어 “이번 순회 상담에서는 29년 역사의 고려이주공사만의 차별화된 컨설팅으로 현시점에서 최적의 미국투자이민 준비 방법과 필수 사항 등 미국투자이민에 대한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니 이번 기회로 많은 정보 얻어 가시기 바란다”며 “지역별로 선착순 4팀만 신청을 받을 예정이니 서두르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고려이주공사가 개최하는 ‘미국투자이민 6월 지역순회상담 이벤트’는 고려이주공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고려이주공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미국투자이민 1:1 개별 상담에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니 미국 이민을 계획하고 있던 지방 거주자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고려이주공사는 29 년의 업력으로 15,000 세대 이상의 독보적인 이민 송출 이력을 가지고 있는 이민 전문 기업으로 서울 본사는 물론 해외 직영법인 운영으로 고객에게 보다 밀착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