쁨클리닉, 오는 13일 신논현 808타워로 확장 이전

2019-06-10     김현주

예쁨주의쁨의원(이하 쁨클리닉)이 오는 13일 신논현 808타워로 확장 이전한다.

쁨클리닉은 서울대 출신 대표 의료진의 전문성을 토대로 2016년 론칭한 피부 전문 병원이자 뷰티 네트워크 그룹으로, 리프팅을 비롯해 토닝, 스킨케어, 여드름 관리, 흉터 치료 등 다양하고 트렌디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기본적인 스킨케어뿐 아니라 레이저를 이용해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슈링크, 울쎄라, 피코토닝 등 최신 레이저 장비와 정품 제품만을 사용한 안전한 진료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깨끗함을 찾아주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패션과 유행에 민감한 강남 지역의 특성에 맞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쁨클리닉 신논현점 정헌진 원장은 “이번 808타워 확장 이전과 함께 고객들의 더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첨단 레이저 장비 등 시설을 갖췄다”며, “1:1 맞춤 상담부터 원하는 진료를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쁨클리닉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에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