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신메뉴 2종 출시 기념 카카오톡·요기요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화제

2019-06-06     최선희

피자·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뽕뜨락피자'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여 화제다.

뽕뜨락피자는 오는 6월 11일 '관자네 온 새우', '한턱 쏘시지' 등 두 가지의 새로운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자네 온 새우'는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여수산 관자에 통통한 새우, 큐브 단호박이 어우러진 해산물 피자 메뉴다. 아울러 크림치즈를 덮어 고소한 맛까지 갖추고 있다. 덕분에 여름철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라는 평가다.

'한턱 쏘시지'는 감칠 맛이 두드러지는 토마토 소스와 탱탱한 소시지의 식감이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메뉴다. 씹는 맛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는 피자 메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뽕뜨락피자는 2종의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오는 6월 11일부터 30일까지 배달앱 요기요에 대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요기요 앱에서 '관자네 온 새우' 라지 세트 주문 시 14,000원 할인된 금액인 29,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카카오톡주문하기는 주중에는 관자네 온 새우, 한턱 쏘시지 신메뉴 라지세트 2종을 각각 14,000원 할인 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러블리 8종 4,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진행 된다.

방문포장 시 관자네 온 새우, 한턱 쏘시지 신메뉴 라지세트 2종을 각각 15,000원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오랜 기간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함에 따라 뽕뜨락 웰빙피자란 타이틀을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 신메뉴 역시 맛과 영양의 조화를 고려한 것이 특징으로 여름철 고객 입맛을 사로잡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