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성적 환골탈태' 토플 학원 어셔어학원, 여름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2019-06-03     최선희

여름방학 동안 토플 성적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된다.

서울 서초구 소재 토플 학원 '어셔(USHER)어학원'은 오는 6~8월 토플 성적 향상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특강에 참여할 수강생을 본격 모집한다는 공지도 발표했다.

토플학원 어셔어학원의 여름방학 특강은 1차(6월 10~28일), 2차(7월 1~19일), 3차(7월 22일~8월 9일), 4차(8월 12~30일) 등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특강은 단기간에 토플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국 대학 입학 자격 시험인 SAT, AP 등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모든 필수 과정을 담고 있다. 학생 밀착 관리를 통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 제공에 나서는 것도 특징이다.

어셔어학원은 자체 시험 및 성적 관리, 출결 관리를 포괄하는 학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실제로 학생의 등원 시간을 매일 문자로 전송하여 출결에 대한 동기 부여를 제시한다. 또한 단어 및 구문 단어, 백지(문법), 묶기(리딩)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체계적인 시험을 통해 성적 향상 가이드라인을 설정한다.

여름방학 특강이 성적 향상 기회로 주목 받는 가장 큰 요인은 1:1 학생관리에 최적화된 'IBT 러닝 프로그램'이다. 토플이 IBT(Internet Based Test)란 인터넷 기반 컴퓨터 시험인 만큼 이에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프로그램 개발의 주요 목적이다. 특히 기존 ASAP 프로그램에 학생 본인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해 목표 점수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어셔어학원 관계자는 "IBT 러닝 프로그램은 컴퓨터로 진행되는 문장 성분 구분 프로그램인 묶기 시험, 모든 문법을 한 페이지에 해결하는 백지시험, 음성을 듣고 단어의 뜻과 스펠링·품사까지 공부할 수 있는 하루 200개 단어 시험, 토플 실전 스피킹, 라이팅 시험 등을 진행하는 것이 포인트"라며 "학생의 모든 수업 및 시험 과정이 자동으로 어셔어학원 데이터베이스에 기입되는데 이를 통해 올바른 피드백을 제시하기 때문에 성적 관리 및 향상이 올바르게 이뤄질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어셔어학원 여름방학 특강 관련 상세 정보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