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엔터테인먼트 "문화복합공간" 팩토리센터사업 본격추진

유튜브라는 대세 시대의 흐름에 맞게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 개관을 준비하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모든 사람에게 꿈을 이룰 기회를 제공

2019-06-02     강진교기자

[광주 강진교기자] 베스트엔터테인먼트가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 및 교육을 위한 복합 공간인 베스트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를 오픈한다.

베스트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에서는 크리에이터가 되기를 희망하는 특히 호남 지역 청년들과 모든 사람에게 1인 미디어 기획·촬영·편집 및 스마트폰 활용·스피치·레크레이션·MC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전문 영상 장비 판매 및 컨설팅과 더불어 필요한 1인 미디어 장비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 준비한다.

1인 미디어 전문인력을 배치해 단순 이론 교육이 아닌 실무형 멘토링 교육도 한다. 베스트크리에이터 모집은 공모전과 수시 모집을 통해 이뤄진다. 처음 진행되는 공모전은 크리에이터 BEST’라는 타이틀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630일까지 지원받는다.

베스트는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에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과 지역 청년들의 일자리 지원프로그램 및 홍보마케팅 취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베스트엔터테인먼트 임행섭 대표는 베스트는 16년 차의 외식 창업 전문쇼핑몰에서 유튜브라는 대세 시대의 흐름에 맞게 이번 크리에이터 팩토리 센터 개관을 준비하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모든 사람에게 꿈을 이룰 기회를 제공하고 쇼핑몰 전문 기업으로서 일자리 창출에까지 기여하길 희망한다베스트크리에이터 육성으로 1인 미디어 생태계 조성에 일조하고 이들이 만든 콘텐츠를 통해 중소기업, 소상공인과도 상생 협력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스트는 전국 외식 창업 관련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엔지니어경연대회 및 청년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하여 영향력 있는 1인 미디어를 양성하고 미디어 콘텐츠 관련 협회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