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1차시험 대비 에듀윌 ‘합격예약특강’ 과목별 빈출 문제 확실히 분석

2019-05-21     김현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다가오는 주택관리사 1차 시험 일정에 대비한 단기간 성적향상 비법으로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을 선보이고 수강생들을 모집중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은 1차시험 3과목을 요약한 과목별 8강의 압축 강의를 만나볼 수 있는 과정이다. 부족한 시간과 방대한 학습량에 막막함을 느끼는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이 단기간 내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다.

특히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의 교재는 PDF교안으로 제공돼 별도의 구매가 필요 없다. 교수진이 엄선한 교안 내용으로 마무리 학습에 최적화 된 구성인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은 주택관리사 시험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에듀윌이 합격에 필요한 내용만 엄선한 시험일정대비 과목별 핵심 특강이다. 80% 이상 출제되는 판례 등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이론을 집중 정리한 합격 예약 특강은 암기·계산·판례 등 취약영역 정복에 특화됐다.

여기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유형을 파악해 이해·응용에 접목시키는 기출문제 분석 및 계산문제, 혼동되기 쉬운 개념 등 어렵고 틀리기 쉬운 유형에 대해서도 정리해 해당 특강만 공부하더라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출제되는 전반적인 내용을 익힐 수 있다.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 등의 1차 과목에 대해 상세한 합격 팁을 공개하기 때문에, 마지막 절대평가로 치러지는 올해 1차 시험에서 수험생들을 가장 확실한 합격의 길로 안내하는 것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예약특강은 각 과목별 선호도 높은 교수님들이 시험에 꼭 나오는 이론과 빈출 조문, 유사 판례, 계산문제 등의 해답을 제시해준다. 수강신청은 1차과목 패키지로도 가능하며, 단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