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제10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주말 과정

오는 6월 15~16일, 크리에이터가 갖춰야 할 스마트 폰 활용 및 편집, 꾸미기, 실전 마케팅 등

2019-05-20     김진선 기자

 

유튜브 열기가 뜨겁다.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회장 최재용)에서는 이 열기에 힘입어 10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주말과정을 마련했다.

 

오는 615()~16() 양일간 펼쳐지는 주말과정은 오전 11~오후 6시까지 탄탄한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5()에는 최재용 강사의 스마트 폰으로 유튜브 하기, 미국에서 배워온 유튜브 마케팅, 이종선 강사의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촬영장비 소개, 동영상촬영기법 및 편집하기(스마트 폰)

곰믹스프로를 이용한 편집이 진행된다.

 

16()에는 이상원 강사의 개인채널과 브랜드채널의 차이, 채널 개설하고 꾸미기, 클릭을 유발하는 썸네일 제작, 유튜브 마케팅(유튜브, 카카오TV, 네이버TV 3곳 모두 상위노출, 키워드추출, 중간 마지막화면 카드삽입, 운영전략)이다.

 

이번 과정은 스마트 폰 하나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활동이 가능하도록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며 그 외 편집과 꾸미기 및 상위노출이 가능한 유튜브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강의 장소는 신림동 삼모스포렉스 710호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이며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관심 있는 분은 누구나 가능하다. 15명 선착순으로 준비물은 노트북, 스마트 폰, 핀 마이크, 삼각대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에서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