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 ‘제9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평일 과정

오는 6월 4일~25일, 스마트 폰 활용, 키네마스터, 실전 마케팅과 꾸미기 등 전 과정

2019-05-20     김진선 기자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회장 최재용)에서는 유튜브의 열기에 힘입어 9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평일과정을 마련했다.

 

오는 64()부터 25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10시까지 낮에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은 직장인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저녁시간 과정을 마련했다.

 

4회에 걸친 강의 내용은 1회 차 64() 최재용 강사의 스마트 폰으로 유튜브 하기, 미국에서 배워온 유튜브 마케팅이며 2회 차 611() 오세성 강사의 스마트 폰 활용 키네마스터 동영상 만들기와 인트로 영상 만들기이다.

 

3회 차 618() 이상원 강사의 실전 유튜브 마케팅(유튜브, 카카오TV, 네이버TV 상위노출, 키워드추출, 중간 마지막화면 카드삽입, 운영전략) 4회 차 625() 윤성임 강사의 유튜브 크리에이터스튜디오 기능 활용하기, 유튜브 채널꾸미기, CANVA 활용 썸네일 채널아트 제작 및 수정, 멸치 활용 인트로 영상 만들기, 브랜딩(구독버튼) 추가하기 등이다.

 

이번 과정은 스마트 폰 하나로 유튜브를 활용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그 외 동영상·인트로 영상 만들기를 비롯해 실전 마케팅, 유튜브 꾸미기 등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갖춰야 할 전 과정을 총 망라하고 있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강의 장소는 신림동 삼모스포렉스 710호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이며 유튜브 크리에이터에 관심 있는 분은 누구나 가능하다. 15명 선착순으로 준비물은 노트북, 스마트 폰, 핀 마이크, 삼각대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네이버에서 한국1인미디어산업협회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