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겟잇뷰티 선정 수분크림? 르누베르 모공축소 수분크림 선정으로 관심집중

2019-05-17     김현희

미세먼지 수치가 연일 나쁨을 기록하는 가운데, 최근 미세먼지가 모공까지 뚫고 피부에 침투한다는 연구 결과까지 발표되며 모공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클렌징 단계에서 이중세안을 하는 등 외부 공해를 깨끗이 씻어내는 것은 물론, 모공축소팩 등을 이용한 관리도 적합하다. 

최근에는 모공축소팩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수분크림을 바르는 것만으로 모공 줄이는 법 효과를 볼 수 있어 모공관리에 대한 부담이 줄었다. 대표적인 모공축소 수분크림인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의 경우, ‘2019 겟잇뷰티 라라리뷰’에 소개되며 겟잇뷰티 수분크림, 수분크림 겟잇뷰티 순위, 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등을 검색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출시 이전 4주간 21명을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제품을 도포하는 실험을 통해 2주 후부터 모공 볼륨, 면적 감소 등의 모공 축소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건성,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 여름수분크림추천 제품으로 끈적이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고, 저자극으로 ‘착한 수분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의 주요 성분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미백, 주름개선, 모공케어 효과를 모두 볼 수 있어 따로 팩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특히 이번 겟잇뷰티 라라리뷰에서는 에이프릴 채경과 뷰티유튜버 연두콩이 르누베르 수분크림을 수정 메이크업, 입술 스크럽으로 활용하는 모습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얼굴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인 만큼, 활용도가 매우 높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2019 겟잇뷰티 수분크림으로 소개 이후 높은 주문량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며 “피부에 자극이 가는 모공수축 방법 대신 모공 관리,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