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넌스터디카페 목동 법원점, 오픈 전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2019-05-17     이민영

스터디카페창업 브랜드 위넌(WINNEN)이 목동 법원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달 노량진점, 대흥점에 이어 오픈하는 것이며, 목동 법원점, 중계점. 전주 송천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목동 법원점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만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픈 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위넌스터디카페 목동 법원점은 주변 아파트 단지 인근에 위치하여 학생들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에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집중이 잘되는 면학 분위기의 인테리어, 넓은 좌석과 편안한 의자, 그룹스터디룸, 휴게공간, 사물함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위넌스터디카페 본사 관계자는 “스터디카페는 면학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과 누구나 쉽게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고 전했다.

특히 위넌스터디카페는 철저한 상권 분석과 지역적 특색을 활용하여 지점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학습 공간을 만들고 있으며, 최적화된 디자인과 공간 기획으로 점주와 이용자 모두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위넌스터디카페 본사는 창업주들의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특별 창업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