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 테샛·매경 테스트 초시생 위한 스타트 패키지, 매일 선착순 ‘30명’ 무료

2019-05-19     김현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한경 테샛(TESAT)과 매경 테스트(TEST)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스타트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경 테샛 및 매경 테스트 자격증 학습에 필요한 에듀윌 패키지 증정 이벤트의 이름은 ‘어서와, 한경 테샛, 매경 테스트는 처음이지?’로, 제공되는 스타트 패키지에는 한경 테샛 경제 핵심정리 및 매경 테스트 경제·경영 핵심요약 자료, 한경 테샛·매경 테스트 전과목 무료수강권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이 패키지는 이달 말일까지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과목 무료 수강은 이벤트 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에듀윌이 제공하는 한경 테샛·매경 테스트 스타트 패키지는 취업 준비생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시사 경제 용어들을 모두 정리한 자체제작 PDF 파일이다. 경제·경영 이론 및 응용 복합 영역까지 완벽히 정리되어 있다.

각종 이론 및 개념, 그래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설명과 예시들로 구성됐으며, 정규강의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전문 교수진의 합격 비법까지 확인할 수 있어 고득점을 위해서라면 반드시 확인해 봐야 하는 패키지다.

에듀윌 한경 테샛, 매경 테스트 스타트 패키지 제공 관련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