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삼성방충망 시형훈 대표, 생활서비스 플랫폼 ‘여기가잘해요’ 참여 활동

2019-05-15     정욱진 기자

대구 방충망 전문업체인 대구삼성방충망(대표 시형훈)이 최근 실력 있는 생활서비스 업체들이 모여 있는 플랫폼 ‘여기가잘해요’에 참여, 공동 마케팅을 진행키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약 12년째 방충망 시설 설치를 진행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 시형훈 대표에 따르면, 주로 촘촘망을 취급하면서 최근 황사나 미세먼지 차단효과가 있는 특수망 설치가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어린아이가 있는 집의 경우에는 잠금장치가 되어 있는 추락방지 효과가 높은 방충망으로 교체하는 소비자들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형훈 대표는 “ 미세먼지 차단이나 어린이들 안전을 위한 추락방지 차단 방충망 등 특수망이 많이 나와 있다” 면서 “ 미리 미리 준비해서 위험을 차단하고 건강한 가정생활을 하시길 권해 본다” 고 말했다.

공사

한편 전국의 실력 있는 생활서비스 업체들이 모여 있는 여기가잘해요는 피부관리, 탈모관리, 네일관리 등 케어종목과 자동차썬팅, 블랙박스, 광택, 코팅 등 차와 관련한 종목, 그리고 인테리어, 블라인드, 도배장판, 단열필름, 방충망, 전기조명, 수도, 보일러, 에어컨, 청소대행 등 생활에 밀접한 각종 종목들이 모여 있다.

여기가잘해요 플랫폼 관계자는 “ 소비자들이 생활에서 불편할 때, 필요한 곳을 찾을 때, 또 고칠 때, 어디가 잘하는지 여기저기 물어보기도 하는데, 그런 불편을 덜어주는 곳이 여기가잘해요” 라며 “ 전국에 실려 있는 생활서비스 업체들이 모두 모여 있다” 고 자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