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이사 견적 비교, 편리한 UI 갖춘 ‘짐싸’로 견적부터 이사까지 한 번에

2019-05-14     김현희

현대인들의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스마트폰은 없으면 허전한 가족, 친구 같은 존재가 됐다. 스마트폰의 대중화에 따라 예전에는 음성을 통해 진행해야만 했던 일들도 ‘앱’을 통해 빠르고 간편한 처리가 가능해졌다. 특히 최근에는 이사 중개, 견적 비교, 업체 선정 등 이사 전문 앱까지 등장하면서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는 추세다.

이사 어플 시장 속에서도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짐싸’는 1인 가구의 비중이 높은 2~30대들을 대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원룸이사 전문 애플리케이션 짐싸는 여러 업체에 전화를 걸어 견적을 받을 필요 없이 손쉽게 이사견적 비교가 가능하며 선택한 업체를 빠르게 연결 받을 수 있다.

또한 짐싸는 직관적인 UI 디자인 구성으로 처음 앱을 이용하는 손님들도 헤매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가지고 있는 짐 목록을 입력 후 이사 지역/날짜, 기사를 선택하기만 해도 간단하게 이사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와 함께 짐싸 전용 짐박스를 추가해서 포장할 수 있으며 직접 포장 후 운송, 포장 및 운송 등을 모두 업체에 맡기는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모든 선택을 마친 후에는 24시간 내로 견적, 맞춤 기사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매칭된 기사들은 전국의 친절하고 숙련도 높은 기술을 보유한 기사들을 개별 인터뷰를 통해 증명한 뒤 선별했으며,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였다. 또한 이사를 결정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선정된 기사의 평점과 리뷰를 제공해 높은 신뢰도를 제공하고 있다.

짐싸 관계자는 “원룸이사 이사어플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짐싸는 UI를 통한 편리한 앱 사용, 남다른 서비스 품질 관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며 “전화로 일일이 확인해야 했던 기존 이사 서비스 대신 짐싸와 함께 손쉬운 이사견적 비교은 물론 투명한 견적 시스템으로 만족스러운 이사를 진행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룸이사 이사어플앱 짐싸는 구글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