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및 PGWP 대상 ‘한정’ 영주권 프로모션 진행

2019-05-13     김현희

캐나다 현지에 2곳의 직영 지사를 운영하고 있는 UNC 이민 유학은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예정) 소지자 또는 PGWP(졸업 후 취업비자) 소지자를 대상으로 5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캐나다 AIPP(아틀란틱 영주권 이민)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대상자로 한하며,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 무료 신청 대행은 물론이고 100만원 지원, 일자리 매칭, 영주권(선택)을 보장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친구를 소개해준 이들에게는 특별히 아이패드 미니도 추가 증정한다.

AIPP 프로그램은 캐나다 아틀란틱 지역에 위치한 4개의 주에 필요한 인력을 채우기 위해 개설된 파일럿 프로그램이며, 캐나다 고용주와 고용이 확정된 후에 신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캐나다 UNC 이민유학 관계자는 “AIPP 프로그램은 PNP 주정부 이민 및 Express Entry 연방정부 이민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자격조건과 빠른 수속 기간 등의 많은 장점이 있어 영주권 발급이 수월한 편”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이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비자(예정) 소지자 또는 PGWP 소지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UNC 이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